[협약]'대전대학교'와 '대한민국탐정협회'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식(MOU]

대전대학교(총장 이종서)와 대한민국탐정협회(상임회장 손상철)가 지난 15일 대전대학교 30주년기념관 10층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
대학기관 최초로 진행된 업무협약은 대전대학교 이종서 총장을 비롯한 대한민국탐정협회 손상철 상임회장과 양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이번 업무협약식은 대전대학교와 대한민국탐정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학교발전기금 조성 및 대한민국탐정협회 탐정교육 활성화와 인프라 구축,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·창업 활성화 연계지원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다.
대한민국탐정협회 상임회장 손상철 박사는 “앞으로도 탐정 전문가 양성 교육 및 학술활동은 물론 상호간의 교류와 권익 증진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. 특히 우리나라 중심부에 위치한 대전대학교와 탐정분야의 연계는 매우 큰 의미가 있다.”고 말했다.
대전대학교 이종서 총장은 “이번 협약으로 탐정정착에 있어 우리 대학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.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 및 창업과 연계성에 대하여 연구하고 협력하여 발전적 방향을 기대한다.”고 강조했다.

대전대학교와 대한민국탐정협회 관계자들의 발전을 위한 미팅

업무협약서에 서명중인 대전대학교 이종수 총장(우)과 대탐협 손상철 상임회장(좌)

서명후 기념후 촬영
